안녕하세요? 역삼동하숙집입니다.
2명이 같은방을 쓰시면 1인당 하숙비는 저렴해집니다.
전화연락주세요.
감사합니다.
2명이 같은방을 쓰시면 1인당 하숙비는 저렴해집니다.
전화연락주세요.
감사합니다.
| 번호 | 제목 | 날짜 | 조회 수 | 글쓴이 |
|---|---|---|---|---|
| 공지 | 서울 하숙집 빈방안내 (2026-06-26) | 2026.06.26 | 10 | 하숙집주인 |
| 공지 | 입주 연령제한 안내 | 2024.10.28 | 13043 | 하숙집주인 |
| 공지 | 전입신고 불가 안내 | 2021.07.11 | 11928 | 하숙집주인 |
| 공지 | 2026년 하숙비 안내 | 2018.12.21 | 21517 | 하숙집주인 |
| 76 | 화장실 달린방.. | 2005.07.06 | 1922 | kdh |
| 75 | [re] 화장실 달린방.. | 2005.07.07 | 1111 | 주인 |
| 74 | [re] 문의드립니다 | 2005.07.05 | 999 | 주인 |
| 73 | <font color=blue><b>빈방안내 | 2005.07.04 | 1035 | 주인 |
| 72 | 7/23 두명이서 쓸수있는방 문의a | 2005.07.03 | 1227 | 고등학생들 |
| » | [re] 7/23 두명이서 쓸수있는방 문의a | 2005.07.04 | 1176 | 주인 |
| 70 | 7/15 작은방문의 | 2005.07.03 | 1122 | 김성철 |
| 69 | [re] 7/15 작은방문의 | 2005.07.03 | 1008 | 주인 |
| 68 | 지금 빈방이 있나요? | 2005.07.03 | 1125 | 천군 |
| 67 | [re] 지금 빈방이 있나요? | 2005.07.03 | 1048 | 주인 |